틱톡의 혁신적인 광고 배치 제어 기능
브랜드의 안전성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 환경
틱톡이 최근 도입한 광고 배치 제어 기능을 통해 브랜드는 특정 동영상과 사용자 프로필을 차단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온라인에서의 브랜드 안전성을 강화하려는 최근 트렌드의 일환입니다.
이제 광고주는 자신이 설정한 안전한 콘텐츠 환경에서 광고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틱톡의 새로운 '브랜드 안전 및 적합성 안내서'를 통해 보다 정교한 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광고주들이 틱톡 플랫폼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브랜드에게 미치는 영향을 여러분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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