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고객 생애 가치 중시하는 새 기능
구글 광고가 고객 생애 가치(Customer Lifetime Value, CLV)에 중점을 둔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이 기능은 휴면 고객에 대한 공격적인 입찰 전략을 가능케 하여 다시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고객 획득 비용 및 새로운 이미지 툴 제공
또한 고객 획득 비용(acquisition cost)을 추적할 수 있어 광고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이미지 툴의 개선은 광고주들에게 더 유연한 콘텐츠 창작을 지원, 보다 창의적인 광고 제작이 가능해졌습니다.
구글 광고의 이러한 변화는 사용자의 관심을 끌어올리고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