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에서 CRM 데이터 활용이 필요하다
광고 전략 최적화 위한 데이터 활용 방안
디지털 광고 분야에서 데이터의 중요성이 점점 부각되는 가운데, 많은 광고주가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데이터를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CRM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면 광고 전략을 최적화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이에 대한 방안을 모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CRM 데이터 활용을 통해 개인 맞춤형 광고를 구현하고, 캠페인의 성과를 정확하게 측정하여 최적의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들은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신규 전략 수립에 더욱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