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블라인드니스로 인한 광고 효과 감소 방지법

배너 광고 무시 장벽, 해결 가능하다.

디스플레이 광고의 효과가 떨어지는 것은 많은 사용자가 배너 광고를 무시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배너 블라인드니스' 현상 때문에 광고의 클릭률과 전환율이 저하되고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 광고 소재의 디자인과 위치, 타게팅 전략을 개선하면 더 나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적절한 타겟 설정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이전과 다른 접근 방법을 도입함으로써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